서체관련입니다

질문과답

서체관련입니다

쿽으로 신문편집합니다
스타일목록에서  본문 적용했는데
크기가 같지않습니다

서체에 문제가 있는건지 아님 시스템이 문제인지
궁금합니다

Author

Lv.1 1 갈란투스  실버
490 (24.5%)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Comments

9 lee.m.k
별 특별한 이유없이 기존까지 잘 작동되던 것들이 어느날 갑자기
이상한 증상을 보일 경우엔…"바이러스 666 감염"을 의심해 봅니다.
이 바이러스에 감염될 경우, 이유없이 컴퓨터의 성능이 저하되는 현상을 보이기도 하고
심할 경우는 잘 작동되던 프로그램들이 이유없이 여러가지 에러메세지들을 보여주면서 비정상적 종료를 하기도 하는등의 이상 증상들을 보입니다.
질문하신 내용의 퀵의 경우, 어느 버전인지를 구분하여 한것이 아니시기 때문에…가장 기본인 3.3K를 에로 본다면…
3.3K는 클래식시스템의 환경을 적용 받아 작동되는 만큼 클래식 내의 환경상에서 그 문제점들을 해소해야 합니다.
그러나 클래식에서 구동되는 프로그램들이 "바이러스에 감염" 된 경우, 지금처럼 잘되던 것이 잘 안돼고…이상한 증상을 보이며..일러스트 같은 경우엔 그라데에션에서 안나타나던 계단현상의 메끄럽지 않은 현상을 보이거나 지금처럼 쿽에서는 느닷없이 비정상 종료를 하거나 또는 지금처럼 스타일 목록에서 작성한 서체와 그에 따른 특성등을 적용했음에도 그대로 실행되지 않고 제멋대로 실행(?)되는 현상들을 보일때도 있습니다.
이런 경우엔 "Agax"라고 하는 "바이러스 치료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바이러스"를 제거하여 준 다음 실행해 보면 대부분은 정상적으로 동작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떠뜸거리고 답답하게 동작 하는것 같던 느리다 느꼈던 증상들이 있었다면 또한 이 바이러스 제거로 그 원인도 해소될 것이구요.
이 바이러스 치료를 하기 위해서는 클래식에서 구동되는 "한글시스템"을 "하나 더 복사"해 두어야 합니다.
그런 다음 클래식을 구동시킨후 클래식 내에서 "Agax"를 실행하여 "바이러스를 발견 했으면 이를 "Repair" 시켜 완전히 제거한 다음
클래식을 종료 시킨 후 "새로 복사해둔 한글시스템"을 선택하여 그것을 실행 시킵니다.
그리고  실행후 똑 같은 방법으로 "Agax"를 실행하여 "한번 더 바이러스 검색"후 바이러스가 탐색되면 이를 "Repair" 시켜준후 클래식을 종료 한후 재시동후 사용해 보시면.
아마도 쿽은 정상적으로 실행할것이라 여겨집니다.
Banner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